본문 바로가기

별곰먹방:)

뉴욕핫도그앤커피에서 핫도그 냠냠

 

뉴욕핫도그앤커피에서 핫도그 냠냠

 

안녕하세요:)

별곰하우스의 곰이입니다!

 

이번엔 뉴욕핫도그앤커피 매장에 갔던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ㅎ

 

동네에 이런 좋은 매장이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ㅎ

 

 

 

 

 

 

 

 

 

 

 

 

 

 

메뉴판이에요

 

보기만해도 침 넘어가네요ㅠ

핫도그는 크게

클래식 핫도그와 프리미엄핫도그

이렇게 두가지 종류로 나뉘고

그 카테고리 안에 다양한 종류의 핫도그가 있어요ㅎ

 

사이드메뉴로는

후렌치후라이, 푸틴, 프레즐, 치즈스틱 등

먹고 싶은게 가득가득!

 

 

 

 

 

 

 

 

 

 

 

 

 

모닝세트가 2900원이라니

핫도그랑 음료 가격이 저렇게 싸도 되는걸까요?

ㅠㅠㅠ

사장님이 뭐먹고 사실지...

걱정되네용ㅠㅠ

 

 

 

 

 

 

 

 

 

 

 

 

 

 

외부에서 찍어본 내부모습인데

조명덕분인지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인데도

분위기가 참 좋아보이네요ㅎ

 

 

실제로도 분위기가 꽤 좋답니다ㅎㅎㅎ

 

 

 

 

 

 

 

 

 

 

 

 

 

 

 

내부는 그리 크지는 않지만

사장님께서 돈을 개인적으로 지불해서

매장 인테리어를 싹 바꿀정도로

열정이 대단하시고

그만큼 매장이 정말 깔끔하고 좋더라구요ㅎ

 

 

 

 

 

 

 

 

 

 

 

 

그리고 여기 사장님 열정이 대단하시더라구요ㅎ

 

인천무도게임, 인천아시안게임,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등

수많은 행사에 핫도그를 납품하셨더라구요

 

능력자가 여깄네요ㅎㅎㅎ

 

그 열정을 본받아 저도 열심히 살아야 겠다고 생각하며

핫도그를 사먹었답니다ㅎ

 

핫도그 사진은 어디가고 없어서

이렇게 매장소개만 하고 끝나네요ㅎ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