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곰먹방:)

호식이 두마리 치킨 냠냠

 

호식이 두마리 치킨 냠냠

 

 

안녕하세요:)

별곰하우스의 곰이입니다!

 

어제 늦은 밤

배가 고팠던 곰이는

결국 치킨의 유혹을 참지 못하고

밤 10시경 치킨을 주문했다지요

 

도착하고 보니 11시...

 

자, 다이어트는 안녕~!

 

 

먹방 짤 나가봅니다ㅎㅎㅎ

 

 

 

 

 

 

 

 

 

 

 

 

 

 

 

밤 열한시에 곰이를 찾아온

너는 호식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살이 찌는 소리가

벌써부터 아름답게 들려오는구나

 

요를레이ㅠㅠ

 

 

 

 

 

 

 

 

 

 

 

 

 

 

 

 

곰이의 어린이 입맛을 존중하는

치콜의 완성을 위한 콜라와

하나둘씩 찌는 살처럼

하나둘씩 모으고 있는 호식이 쿠폰이여...

 

 

 

다...부질없다..

 

ㅠㅠㅠㅠ

 

 

 

 

 

 

 

 

 

 

 

 

 

 

 

불꺼진 상태에서

의미없는 전체샷 한방 나가주고ㅠ

ㅎㅎㅎ

 

포크는 필요없죠!

 

위생장갑 하나만 있으면 만사 오케이!

 

ㅎㅎㅎㅎ

 

 

 

 

 

 

 

 

 

 

 

 

 

 

 

밀레캔맥주와 치킨무ㅋ

 

치킨먹을때 치킨무 없으면 진짜

이제 뭔가 이상할 지경까지 온듯

 

참 습관이란게 무서운 것 같아요

 

근데 최근에 어떤 방송보니

 

60일?정도만 똑같은 행동을 반복해서 하면

그게 습관이 된다고 하니

 

좋은 습관은

마음만 먹고 독하게 하면

만들 수 있는 것 같네요

 

근데 그게 어렵죠ㅠ

 

 

 

 

 

 

 

 

 

 

 

 

 

 

 

요렇게 기름종이가 살포시 위에 올라앉아있는데

요걸 열면

 

곰이가 시킨

양념치킨과 간장치킨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요렇게요!

 

 

 

 

 

 

 

 

 

 

 

 

 

 

 

 

아, 사진만 봐도 행복하다

 

요걸 밤 11시에 먹기 시작했다는건

그리 행복하진 않지만요ㅠ

 

나이가 들수록

 

살이 찌는건 빠르고 쉬운데

살 빼는건 느리고 어려운걸

몸소 체감하는중ㅠ

 

 

 

 

 

 

 

 

 

 

 

그래도 이 행복한 상차림을

무시하기엔 전 아직 너무나도 식욕이 충만한

젊은 여성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 12시까지 남김없이 먹어주는 센스!

 

 

후회는 없습니다!

 

운동으로 빼죠 뭐ㅋㅋㅋㅋ

 

식이요법이 중요하다던데...

 

곰이는 눈물인지 땀인지 모를 것을 느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