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곰먹방:)

부평역 맛집 봉구스 밥버거

 

부평역 맛집 봉구스 밥버거

 

안녕하세요:)

별곰하우스의 곰이입니다!

 

곰이는 요즘 일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어요ㅠ

 

사업을 하는 와중에

디자인도 하고

회계도 하고

ㅠㅠㅠ

 

그냥 원래 본업인

그림만 그리면서 살고 싶어요ㅠㅠ

 

 

딴소리는 그만하고,

부평역 문화의거리에 위치한

봉구스 밥버거를 소개해드릴게요ㅎ

 

 

위치는 요기!

 

 

 

 

 

 

 

 

 

 

 

부평에는 봉구스 밥버거 매장이

두곳이나 있는데

한곳은 부평역과 가까이 있고

곰이 간 매장은

부평역에서 5분정도 내려가면

문화의 거리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곰이랑 별이는

기본인

봉구스 밥버거(1,500원) 2개를 주문!

 

든든하게 두 개인데도

3,000원밖에 안한다니!

 

감동감동 대감동!!!

 

 

 

 

 

 

 

 

 

 

 

 

 

 

 

봉구스 밥버거는

유행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아무래도 한솥도시락처럼

계속 그 인기가 지속될 것 같아요

 

끊임없이 신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또 그렇게 나온 신메뉴들이

하나같이 잘 팔리는 걸 보니

그 맛도 보장되는 것 같구요ㅎ

 

늘 신메뉴가 분기마다 나오는것 같아

햄볶습니다ㅋㅋㅋ

 

 

 

 

 

 

 

 

 

 

 

 

 

 

전 요런데 오면

괜히 평소엔 따로 잘 안마시는

음료가 마시가 싶더라구요

ㅋㅋㅋ

 

한솥도시락도 그렇고

밥집에서는 요런 탄산마시는 재미가

아주 일품이죠

 

그쵸?ㅎ

 

 

 

 

 

 

 

 

 

 

 

 

 

 

겨울저녁에 찍은 봉구스 매장은

아늑해보입니다

 

아무래도 사람도 많고

공기자체가 따뜻한 기분이 들어요

 

역시 밥집이 최고에요!

ㅎㅎㅎㅎㅎ

 

 

 

 

 

 

 

 

 

 

 

 

 

 

그와중에 쓸데없이 봉구스 밥버거

매장 인테리어소품 찍고 있는 곰이ㅋㅋㅋ

 

더 웃긴건 뭐냐면

 

 

 

 

 

 

 

 

 

 

 

요렇게 좋은 카메라를 들고도

폰카로 신나게 찍고 있었다는 거죠ㅋㅋㅋ

 

본인도 어이가 없어서

폰카로 카메라 찍었음요ㅎㅎㅎ

 

 

 

 

이 날 먹은 봉구스밥버거는 너무 바쁠때 먹었던 거라

찍지를 못해서

예전에 먹었던 밥버거 사진 올려드려요ㅎ

 

요건 더 비싼 카레떡갈비랑 치즈떡갈비밥버거에요ㅋ

 

 

 

 

 

 

 

 

 

 

 

 

 

 

 

참고로 요건 일하면서

제가 혼자 다먹었다는거ㅋㅋㅋㅋ

 

 

 

 

 

 

 

 

 

 

 

 

 

 

 

 

카레떡갈비는 한 번 먹어볼 요량으로

시켰는데

맛있긴했지만

뭔가 카레맛이 강해서

떡갈비가 죽는느낌?

 

 

 

 

 

 

 

 

 

 

 

 

 

 

전 요 치즈떡갈비 밥버거가

봉구스 밥버거 중에서

제일 맛있더라구요!

 

아직 제가 먹어본 것 중에서는요!

 

아직 다 먹어보질 않아서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다 먹어도

요게 1등할듯ㅋㅋㅋ

 

 

떡갈비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요렇게 두개 다 싹 먹어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